그녀만의 감각으로 담은 소중한 순간들!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7/09/17 [06:04]

그녀만의 감각으로 담은 소중한 순간들!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7/09/17 [06:04]

 


배우 박효주가 누리꾼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는 박효주만이 지닌 잔잔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독보적인 아우라와 시크함을 풍기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단연 눈에 띈다. 시크한 블랙 시스루뱅 스타일과 대조되는 햐안 도자기 피부는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와 어우러져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도도함으로 중무장한 이전 사진과 달리, 사랑스러움을 뽐내고 있다. 보는 사람들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꽃미소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노란색 원피스는 그녀의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스타일리쉬한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턱 끝까지 오는 세련된 단발 헤어 스타일, 선명한 파란색 와이드 팬츠를 포인트로 둔 패션은 박효주가 지닌 도회적인 이미지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흑백 사진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뽐내고 있다. 새어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살을 느끼는 듯 살포시 감은 두 눈과 은은하게 입가에 미소를 띄우고 있는 박효주의 모습은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효주 분위기 여신이네”, “대박대박 예쁨~”, “언제 봐도 아름답네”, “이런 분위기 좋아요!”, “여자인데도 반하겠다“,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분위기와 미모”, “아름다움이 넘쳐흐르네”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보 같은 일상 사진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박효주는 그동안 드라마 ‘추적자 - THE CHASER’,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두번째 스무살’, ‘원티드’, 영화 ‘추격자’, ‘완득이’, ‘섬. 사라진 사람들’, ‘마차 타고 고래고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매김했다. 이렇듯 매 작품마다 그리고 캐릭터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던 박효주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 또한 모아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