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 스타어워즈' 작곡가 부문 대상 수상

박우식 | 기사입력 2017/09/19 [08:20]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 스타어워즈' 작곡가 부문 대상 수상

박우식 | 입력 : 2017/09/19 [08:20]
▲     © 박우식

 

 

[신문고뉴스] 박우식 기자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가 '제1회 드라마 OST - 스타어워즈' 드라마 OST 작곡가 부문에서 대상 (작곡가 김경범) 과 우수상 (작곡가 김지환) 을 수상하였다. 

 
지난 9일 대구 중동교 신촌 둔치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 DRAMA OST-스타 어워즈’는 드라마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음악은 잘 알려져 있으나 얼굴이 알려지지 않은 가수들의 노고와 격려를 치하하고, 한류 드라마를 통해 세계로 진출 되고 있는 OST 가수 및 작품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OST 스타 시상식이다.
 

이날 드라마 OST 작곡가 부문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싹쓸이한 플레이사운드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 과 김지환이 주축이 된 프로듀싱팀이다. 4년 연속 국내 최다 오에스티발표의 대기록을 달성하며, 수지의 '나를잊지말아요', 박현빈의 '샤방샤방' 등을 히트시키고, 스틸하트, 폴포츠, 수란, 알리, 홍진영, 조항조, 서영은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팀이다.
 
이날 수상을 통해 “ 꾸준히 앞만 보고 달려온 길에 의미있는 상이다 ”라는 포부를 드러낸 플레이사운드는 최근 한국 가요계의 거장 최백호의 프로듀서로 엠넷의 음악프로 '더마스터' 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이날 DRAMA OST 부문별 시상내역에는 아침드라마 부문△저녁 일일 드라마 부문△주말 드라마 부문△미니시리즈 부문△사극 드라마 부문△웹 드라마 부문△해외가수 OST부문△방송OST부문△드라마 OST 프로듀스 부문△드라마 OST 프로듀서 부문△드라마 OST 작사가 부문△드라마 특별상 부문△드라마 OST 작곡가 부문으로 구분되어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