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플레이 EP 앨범, 겨울 감성 사냥 나선다!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7/12/11 [09:46]

윈터플레이 EP 앨범, 겨울 감성 사냥 나선다!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7/12/11 [09:46]

재즈계에서는 이례적으로 히트곡을 보유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팝재즈그룹 ‘윈터플레이’가 오는 12월 중에 'ALL ABOUT LOVE'라는 타이틀 명의 EP앨범 발매를 준비중이다.

 

 

▲  사진 / 라우드피그  

 

 

총 5곡으로 구성된 이번 EP 앨범명은 'ALL ABOUT LOVE'로 겨울 감성 저젹수 윈터플레이가 전하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을 예정이다. 사랑의 다양한 모습만큼이나 수록곡 또한 재즈라는 장르 안에서 윈터플레이의 폭넓은 음악적 색깔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올해부터 이주한 1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는 윈터플레이는 지난10월 19일 싱글 ‘에스 투 비다(Es Tu Vida, feat. Grace)’를 발표했다. 에스 투 비다는 이주한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독특한 재즈 랩과 하이 퀄리티의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음악팬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2008년 1집 앨범 '초코 스노우 볼(CHOCO SNOW BALL)'을 발표하며 재즈한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윈터플레이는 트럼펫 연주자 이주한을 주축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친바 있다. 재즈 한류의 주인공이자 아시아 팝재즈 신을 이끌어 온 윈터플레이는 국내 척박한 재즈 시장에서 음악적, 대중적 인지도를 모두 인정받은 유일무이한 팝재즈 그룹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