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보호위원연합회 2018신년회 열려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01/23 [14:37]

법무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보호위원연합회 2018신년회 열려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01/23 [14:37]

서울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 이원에서는 22일 오후 6시 법무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 서울지역보호위원연합회 정기총회와 신년하례회가 열렸다.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이날 행사에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김영순 신임 서울지부장, 이계환 연합회장, 주거지원위원회 조경림 회장, 여성위원회 노경미 회장, 최낙현 이사, 기독교위원회 김진오 홍보위원, 직업교육위원회 이계화 위원, (사) 한국다선문인협회 회장 이기도 한 사회성향상위원회(회장 김승호)와 수석부회장 최정애를 비롯한 40여명의 회장단이 참석하여 향후 방향성과 각오를 다졌다.

 

김영순 서울지부장은 2018년의 계획을 파워포인트를 통하여 회장단에 설명하며 각성과 협력을 당부하고 직원들을 독려하기도 했다. 또 이에 참석자들이 모두 호응하면서 참여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이루는 서울지부가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와 함께 이임을 아쉬워하며 영전을 축하하기위 하여 경기지부에서 참석해준 고문과 회장의 축하를 받았다.

 

기상악화로 눈 비가 내리는 중에도 경향 각지에서 모인 보호위원들의 참여로 행사는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가운데 마무리 되었으며 모두가 서울지부와 보호위원연합회의 성장과 발전을 의심치 않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