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따뜻한 마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02/06 [05:27]

고양시 덕양구, 따뜻한 마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02/06 [05:27]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기자 =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는 지난 2일 대한적십자사 서북희망나눔봉사센터와 고양지구협의회 등 10여 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개최했다.
 
덕양구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금년 3월 31일까지를 적십자회비 집중 모금기간으로 정하고 적극 추진 중에 있으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지속적인 모금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구는 효과적인 모금을 위해 회비 납부용지를 신속하게 각 동에 배부하고 구청 전광판 홍보 및 현수막 게시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고양지구협의회 김정희 회장은 “참여회원과 모금액이 예년에 비해 줄어들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때, 구청에서 매년 적극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박동길 구청장은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고하는 적십자 봉사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적십자 회비 모금에 더욱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적십자회비는 가까운 금융기관에서 납부할 수 있으며, 가상계좌, 공과금수납기, 인터넷(인터넷지로,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도 납부가 가능하다. 납부된 회비는 연말정산 소득공제 대상으로 포함된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