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신뢰감+대중성’ 갖춘 ‘名品 광고 모델’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2/06 [09:52]

한채아, ‘신뢰감+대중성’ 갖춘 ‘名品 광고 모델’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2/06 [09:52]

 

배우 한채아가 연이어 광고 재계약을 성사시켰다.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채아가 아름다운 외모 뒤에 숨겨진 털털한 성격과 친근한 매력으로 광고 시장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사진출처 / ㈜아이두젠-아날도바시니    

 

 

한채아는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며 명실상부 ‘광고 퀸’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최근 생활 텐트 브랜드와 의류 브랜드의 재계약을 체결하며 그 명성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A 의류 브랜드는 2015년 첫 모델 발탁 후 3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채아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한 브랜드 관계자는 “한채아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한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광고 중인 브랜드에 대해 진심 어린 애정을 보이는 등 브랜드 가치를 높여준다”며 광고 재계약 이유를 밝혔다.

 

 

▲ 사진출처 / ㈜아이두젠-아날도바시니

 

 

이 밖에도 한채아는 음료, 뷰티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며, 새해에도 친근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광고 퀸’의 명성을 이어 나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채아는 현재 다양한 광고 촬영과 함께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