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라윤경’ 새해에는 드라마로 인사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02/12 [15:07]

가수 ‘라윤경’ 새해에는 드라마로 인사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02/12 [15:07]

 

▲     ©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 뉴스] 신종철 기자 = ‘너의 등짝에 스매싱’에 ‘도레미’를 부른 가수이자 개그우먼 라윤경이 극 중 주인공인 장도연의 큰 언니로 카메오로 출연을 했다.


이미 ‘대장금’을 비롯한 여러 굵직한 드라마에서 연기를 했던 라윤경은 연기자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가수 라윤경은 드라마와, 개그, 라디오dj를 비롯한 방송 mc까지 두루두루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     © 신종철 기동취재본부 본부장

 


또한, 라윤경의 첫 데뷔곡인 ‘쿵쿵쿵’의 뮤직비디오에서 그녀 또한 미친 인맥의 소유자로 인정된 바 있다. 뮤직비디오 출연진만 해도 대한민국 스타급 연예인이 29명이상이다.


지난 10일 녹화가 있던 이날 라윤경은 ‘너의 등짝에 스매싱’팀과의 의리를 위하여 무려 7시간을 추위 속에서 대기해야했지만, 녹화가 끝난 새벽2시에도 피곤한 기력 없이 밝게 웃으며 “역시 전 연기자 출신이예요”라며, 오랜만에 친정 온 듯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그녀의 히트곡인 ‘도레미’와‘쿵쿵쿵’을 통해 지금껏 보여줬던 사랑스러운 매력에 유쾌, 코믹 등 다채로운 매력까지 더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라윤경. 다음엔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본 방송은 2월13일 오후7시 일요일에 방영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