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남구, 설 연휴 비상근무 ‘생활 폐기물 수거’ 총력

김영남기자 | 기사입력 2018/02/13 [16:01]

광주시 남구, 설 연휴 비상근무 ‘생활 폐기물 수거’ 총력

김영남기자 | 입력 : 2018/02/13 [16:01]

설 연휴에도 생활 폐기물 처리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광주 남구(구청장 최영호)는 설 연휴기간 생활 쓰레기와 음식물 쓰레기 등으로 인해 주민들이 불편함을 겪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생활 폐기물 수거에 주력하기로 했다.

 

13일 남구에 따르면 설날인 16일을 제외하고 설 연휴기간 발생하는 생활 쓰레기와 음식물 쓰레기에 대한 수거는 평상시와 거의 유사하게 진행된다.

 

먼저 연휴 시작 첫날인 15일에는 생활 쓰레기 및 음식물 쓰레기에 대한 정상적인 수거 작업이 이뤄진다. 다만 17일에는 아파트 등 음식물 쓰레기가 많이 발생하는 공동주택 일부에 대한 수거작업이 진행되며, 연휴 마지막날인 18일에는 생활쓰레기 및 음식물 쓰레기 수거 작업이 평상시와 동일하게 펼쳐진다.

 

남구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에도 비상근무를 통해 생활 쓰레기 및 음식물 쓰레기 수거에 만전을 기해 우리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할 계획이라며 설 당일에는 생활 폐기물을 수거하지 않으니 각 가정에서 적극적으로 쓰레기 배출에 협조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