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선문인협회’ 두 번째 초대시화전 가온갤러리에서....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2/28 [11:34]

‘한국다선문인협회’ 두 번째 초대시화전 가온갤러리에서....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8/02/28 [11:34]

한국다선문인협회(회장 김승호)가 오는 3월 31일 오전 11시 부터 2시까지 고양시 일산 동구청내 2층에 위치한 가온갤러리에서 제2회 초대시화전를 개최한다.

 

 

▲ 가온갤러리 자료사진     © 김승호

 

 

(사)한국다선문인협회와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공동 주최로 '詩와 함께 봄날의 향연 속으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시화전은 지난해 덕양구청과 시청600갤러리 초대시화전에 이은 두 번째 시화전이다.

 

(사)한국다선문인협회는 “일산동구청 가온갤러리에서 전시 한번 하려면 일 년 전에 예약을 해도 쉽지 않다는 이곳에서 104만 고양 시민의 문화와 정서함양을 위해서 초대시화전을 자랑스럽게 개최한다”고 말했다.

 

김승호 다선문인협회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인정받고 지역민에게 도움이 되는 문학단체가 올바르다고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우리의 힘으로 우리의 자력으로 시민을 위한 문화적 볼거리와 문학을 전도코자 한다”면서 이번 시화전의 의미를 말했다.

 

이어 “문인으로서 부끄럽지 않은 작은 각자의 자긍심과 자부심으로 우리는 ‘詩와 함께 봄날의 향연을’개최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2회 초대시화전에는 문단의 기성 유명작가 애국애족 시인 한강아리랑의 작가 한석산을 비롯하여 김부조 시인, 커피시인 윤보영, 이영만 은평치과 원장, 남병근 경찰문학포럼 회장, 이강철 기독시낭송선교협회 회장, 원로 송라 박경용 선생, 원응순 경희대 명예교수겸 시세계문학회장. 김지원 크리스챤문학회 전 회장등 저력의 문인들과 신예작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