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영화 '엄마의 공책' 화기애애한 분위기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3/07 [16:45]

김성은, 영화 '엄마의 공책' 화기애애한 분위기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3/07 [16:45]

오는 15일 개봉을 앞둔 영화 <엄마의 공책>에서 이종혁의 아내 ‘수진’ 역을 맡은 배우 김성은이 영화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극 중 아들 역할의 아역 배우와 장난을 치며 다정한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아이의 얼굴에 묻은 과자 부스러기를 닦아주는 등 실제 모자 지간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친밀함을 뽐내 눈길을 끈다.

 

지난해 3월 개봉한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에 이어 <엄마의 공책>으로 스크린 컴백에 나선 김성은은 만년 시간 강사로 불안정한 직업을 가진 남편 ‘규현’(이종혁 분)을 대신해 생활비를 보태려 과외를 하는 씩씩하고 당찬 워킹맘 아내 ‘수진’ 역을 맡아 현실적인 캐릭터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김성은은 소탈한 성격의 소유자답게 <엄마의 공책> 촬영 기간 내내 배우들과 실제 가족처럼 화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영화 <엄마의 공책>은 30년 넘게 반찬가게를 운영한 엄마의 사연이 담긴 비법 공책을 발견한 아들이 유독 자신에게만 까칠할 수 밖에 없었던 엄마 인생에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전 세대 공감 드라마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김성호 감독의 메가폰을 잡아 개봉 전부터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김성은이 출연한 영화 <엄마의 공책>는 오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