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터프한데 상큼해?’ 반전 매력의 비하인드 컷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3/16 [09:26]

마동석 ‘터프한데 상큼해?’ 반전 매력의 비하인드 컷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3/16 [09:26]

배우 마동석이 레슬링 선수로 변신해 특유의 터프함과 웃음을 유발하는 상큼한 반전 매력을 담은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 ‘마동석이 레슬링을 한다면 이런 느낌일까? 사진제공= 코카 콜라     

 

한 음료 광고 회사에서 15일 공개한 스틸컷에는 레슬링 선수로 변신한 마동석이 괴력으로 상대를 완벽하게 제압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두꺼운 팔뚝과 괴력의 힘을 발산하는 포즈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터프한 모습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웃음이 나는 엉뚱함도 함께 표현돼 상남자스러우면서도 상큼한 마동석만의 대체 불가한 매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컷은 마동석의 반전매력으로 화제가 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터져볼래 상큼하게’ 광고의 두 번째 시리즈 ‘레슬링편’의 촬영 모습이다.

 

레슬링편은 마동석이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세 가지맛(청포도∙복숭아∙사과) 제품과 레슬링 대결하는 모습을 마동석 특유의 반전 매력으로 유머러스하게 담아냈다.

 

레슬링 대결을 펼치는 장면에 톡톡 튀는 과즙 효과와 마동석의 유쾌한 모습이 어우러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의 상큼짜릿한 매력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

 

한편, 마동석은 지난해 '범죄도시' '부라더' '신과함께-죄와 벌' 등에 출연해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에는 '챔피언' '곰탱이' '성난황소' 등에 출연했으며, 올 여름 개봉 예정인 '신과함께-인과 연'을 통해 관객과 만남을 이어간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