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 스마트 복지시대를 열어갈 예정이다"

이준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3/26 [16:08]

"G밸리 스마트 복지시대를 열어갈 예정이다"

이준화 기자 | 입력 : 2018/03/26 [16:08]

 


G밸리 산업단지의 구성원임을 증명하는 모바일 신분증 서비스을 제공하는 (주)아이두레(대표 배수진)가  "26일부터 G밸리에서 종합 복지몰 '아이두레' 가맹점 구축과 함께 맞춤뉴스를 제공하는 뉴스플랫폼(News Platform)과 MOU체결 하는 등 각종 할인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주)아이두레는 이날 "G밸리 가족이라면 모바일 신분증을 통하여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고, 지역별, 업종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아이두레' 가맹점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향후 스마트결제, 쿠폰, 전자식권 등 편의기능을 탑재하여 G밸리 스마트 복지시대를 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아이두레는 그러면서 "예부터 상호부조·공동오락·협동노동 등을 목적으로 마을 단위로 조직되었던 '두레'를 현대적으로 접목해서 모바일신분증을 통한 서비스를 중소기업 전용종합복지서비스로 정착시키기 위해 문화, 레저, 교육, 의료, 쇼핑, 스포츠 등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G밸리를 시작으로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구축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G밸리 모바일 신분증은 전용 홈페이지 G밸리 사람들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특히 OPEN 기념으로 삼성전자의 기획전과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