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세계적인 패션아이콘 아드리안 호와 토크쇼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4/01 [10:02]

손나은, 세계적인 패션아이콘 아드리안 호와 토크쇼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4/01 [10:02]

에이핑크 손나은이 31일(토) 세계적인 패션아이콘 아드리안 호와 토크쇼를 진행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운영하는 홍대 앞에 위치한 다스 107 바이 카시나 매장에서 이날, 세계적인 패션 스트리트 컬쳐 아이콘인 아드리안 호(Adrianne Ho)와 아디다스 공식 모델 에이핑크 손나은, 그리고 매거진 데이즈드앤컨퓨즈드 코리아의 이현범 편집장이 함께한 특별한 토크쇼를 진행한 것.

 

 

▲  사진제공 = 아디다스

 

 

‘컬러’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토크쇼는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컬러와 패션, 문화에 대한 이야기들로 구성되었다. 래퍼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지조(ZIZO)가 진행자로 나서 현장에서 토크쇼를 지켜보는 소비자들과 더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사진제공 =아디다스  

 

 

한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아디다스를 사랑하고 스니커즈를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와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도전과 창조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베이스캠프 107란 이름 아래 다스 107 매장에서 신제품 쇼케이스와 함께 크리에이터 토크, 라이브 공연, 한정판 제품 래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아디다스

 

 

4월 22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스니커즈를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라면 누구든 방문해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베이스캠프 107 전시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