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양국제꽃박람회, 롯데백화점 일산점과 MOU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04/13 [11:05]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롯데백화점 일산점과 MOU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협력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04/13 [11:05]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대표이사 고석만)는 롯데백화점 일산점(점장 이종성)과 지난 12일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에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고양시 관광 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상호 교류 확대 및 공동 발전을 추진하기로 합의 했다.


또한 고양국제꽃박람회 및 호수공원 사계절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롯데 백화점 일산점의 활성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상호 홍보를 지원하는 등 상생 발전을 도모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석만 대표이사는 “이번 MOU가 고양시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기를 기대한다.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부터 시작해 양 기관이 지속적으로 최선의 결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2018고양국제꽃박람회는 ‘세상을 바꿀 생명과 평화의 길’을 주제로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 운영시간은 9시부터 21시까지 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