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주민자치 실현을 위한 약속과 동행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04/16 [12:50]

고양시 덕양구, 주민자치 실현을 위한 약속과 동행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04/16 [12:50]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시 덕양구는 지난 10일 덕양구청 소회의실에서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과 관계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덕양구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정례회의’를 개최, 주민자치 활성화 방안에 대한 활발한 공유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례회의에는 ‘6.13.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일 전 60일이 도래함에 따른 공직선거법 안내 및 오는 27일부터 개막하는 ‘2018고양국제꽃박람회’에 대한 홍보를 실시했다.

 

또한 지난해 주민자치 주춧돌 다지기 워크숍을 시작으로 올해에도 선진지 우수사례 벤치마킹 및 전문강사 초빙 등 ‘덕양 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하기로 했다.

 

아울러 하반기에 개최되는 각 동 문화행사에 협의회 명의 부스 및 로고가 새겨진 깃발 등을 설치하고 모든 위원장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덕양구 주민자치위원회의 결속과 위상을 드높이기로 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덕양구청장은 “덕양구 주민자치위원장 협의회가 19개 동 위원회의 구심체로서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것에 감사드린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