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문화회관,연극 ‘장수상회’공연…꽃할배 ‘신구’출연

오는 26일, 초등학생이상 관람 전석 무료

이강문 영남본부장 | 기사입력 2018/04/16 [17:52]

예천문화회관,연극 ‘장수상회’공연…꽃할배 ‘신구’출연

오는 26일, 초등학생이상 관람 전석 무료

이강문 영남본부장 | 입력 : 2018/04/16 [17:52]

▲ 26일 저녁 7시 예천문화회관에서 연극 ‘장수상회’공연이 펼쳐진다.     © 이강문 영남본부장

 

 

오는 4월 26일 저녁 7시 예천문화회관에서 배우 신구손숙 주연의 연극 장수상회공연이 펼쳐진다.

 

연극 장수상회는 2015년 마음 한쪽을 뭉클하게 했던 사랑이야기로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강제규 감독의 영화 장수상회를 바탕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평생 뚝심을 지키면서 살아온 김성칠이 소녀 같은 꽃집 여인 임금님을 만나게 되면서 사랑 앞에서 어쩔 줄 몰라 하는 연애초보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연극을 통해 사실적이고 섬세하게 펼쳐 보인다.

 

예천군 관계자는 앞으로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여러 장르의 공연행사를 개최해 지역주민들이 국내 최고 수준의 우수한 작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예천군 문화회관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에 공모선정되어 연극 장수상회에 이어, 5월 19일에는 송승환의 명품퍼포먼스 뮤지컬 어린이난타, 9월에는 연극 줌마들의 브런치를 차례로 공연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