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속 ‘쿨섹시돌’ 블랙핑크의 상쾌한 현장 공개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5/04 [09:20]

아일랜드 속 ‘쿨섹시돌’ 블랙핑크의 상쾌한 현장 공개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5/04 [09:20]

 

 ‘상쾌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로 오세요~’

 

보기만해도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쿨섹시돌’ 블랙핑크의 상쾌한 매력을 담은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4일 새 광고모델 블랙핑크(BLACKPINK)와 함께한 스프라이트의 TV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 사진제공 = 코카콜라    

 

 

‘쿨섹시보스’ 배우 우도환과 함께 최근 2018년 스프라이트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쿨섹시돌’ 블랙핑크는 얼마 전 태국에서 진행된 스프라이트의 새 TV 광고 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 블랙핑크는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썸머룩을 착용하고 촬영에 임하는 상쾌 발랄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 사진제공 = 코카콜라    

 

 

블랙핑크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이 가득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에서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즐기며 휴가를 만끽하는 모습부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 촬영 현장을 신나게 즐기는 모습까지 보기만해도 가슴 속까지 상쾌해지는 장면들을 선보였다.

 

 

▲ 사진제공 = 코카콜라    

 

 

매년 여름마다 송중기, 수지, 강소라, 바비 등 쿨섹시한 매력의 핫한 남녀 모델로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는 올해 쿨섹시스타인 블랙핑크와 우도환을 광고 모델로 발탁, 올 여름 스프라이트 만의 상쾌함이 가득한 ‘스프라이트 아일랜드’로 초대하는 새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 사진제공 = 코카콜라    

 

 

‘쿨섹시돌’ 블랙핑크가 전하는 스프라이트 아일랜드의 상쾌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프라이트의 TV 광고는 이달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매번 예상을 뛰어넘는 음악과 스타일링으로 상쾌함을 전하고 있는 블랙핑크는 최근 새 앨범 녹음을 마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