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사랑상품권 활성화 위한 상인회 간담회 열어

김승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5/04 [09:55]

안산사랑상품권 활성화 위한 상인회 간담회 열어

김승호 기자 | 입력 : 2018/05/04 [09:55]

안산시는 지난 2일 대부동 상인회 임원들과 안산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시관계자와 대부동상인연합회‧구봉도번영회 회장 및 임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시는 간담회에서 상품권 발행 계획 및 사용·환전 절차 등 안내를 통해 안산사랑상품권에 대한 이해를 돕고, 향후 가맹점 모집에 있어 상인회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간담회를 주관한 임흥선 안산시 기획경제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산사랑상품권은 지역자금이 지역상권으로 흘러들게 해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 할 것”이라며 “안산사랑상품권제도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지역 상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정수영 대부동상인연합회 회장은 “상품권 제도는 분명히 우리 상인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는 사업으로, 상품권 홍보 및 가맹점 모집 등에 있어 상인회 차원에서 적극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안산사랑상품권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안산시가 발행하고 안산지역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오는 9월부터 발행·유통 될 계획이다. 이달 중순부터는 안산사랑상품권을 사용 할 수 있는 가맹점(점포) 모집을 추진 해 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