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효율적 조직 개선 위해 머리 맞대

‘덕양균형발전을 위한 효율 행정 TF팀 회의’ 개최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05/15 [08:57]

고양시 덕양구, 효율적 조직 개선 위해 머리 맞대

‘덕양균형발전을 위한 효율 행정 TF팀 회의’ 개최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05/15 [08:57]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시 덕양구는 지역의 균형 잡힌 발전을 위한 조직 개선 방향을 도출하기 위해 ‘덕양균형발전을 위한 효율 행정 TF팀 회의’를 개최했다.

 

지난 11일(금) 덕양구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회의에는 덕양구 10개 부서 팀장 및 직원들이 참여해 효율적인 행정 개선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현재 덕양구의 현황을 분석하고 지난 1월 5일 개최됐던 1차 효율행정 간담회의 결과를 공유해 이를 토대로 덕양구의 보다 효율적인 조직 개선안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부서신설, 팀 개편, 인력증원 등 3개 분임으로 나누어져 택지개발지구 확대에 따른 행정여건 변화 및 대응방안과 각 부서별 과중 업무에 대한 분석을 통한 개선방안을 찾기 위해 참석자 모두 머리를 맞댔다. 또한 분임별 토론에서 나온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보다 발전적인 덕양구 조직 개선안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이날 덕양구청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수시로 변화하는 덕양구 지역의 행정 여건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토론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행정서비스가 개선돼 시민들의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