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송승환의 명품 퍼포먼스 어린이 난타 공연 ‘전석 무료’

이강문 영남본부장 | 기사입력 2018/05/15 [11:47]

예천군, 송승환의 명품 퍼포먼스 어린이 난타 공연 ‘전석 무료’

이강문 영남본부장 | 입력 : 2018/05/15 [11:47]

 

▲ 예천문화회관에서 뮤지컬 어린이난타 공연이 펼쳐진다.   ©이강문 영남본부장

 


오는
19일 토요일 예천문화회관에서 송승환의 명품 퍼포먼스 뮤지컬 어린이난타 공연이 펼쳐진다.

 

송승환의 명품퍼포먼스 어린이난타는 송승환의 어린이 뮤지컬 시리즈 대표 작품으로 2001년 초연 이후 16년간 전국의 155만 어린이에게 사랑을 받아왔으며, 탄탄한 구성과 다양한 볼거리로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내용은 정해진 시간 안에 세계 요리 경연 대회에 출품할 특별요리를 만들어야 하는 요리사들과 마법사들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작품으로 아이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소재로 주방기구들을 신나게 두드리는 공연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최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며, 앞으로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공연행사를 개최하여 지역주민들이 우수한 작품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예천군 문화회관이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에 공모·선정된 작품으로 3세 이상 관람가능하고, 19일 오전 11시와 오후 2, 2회에 걸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