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어린이집연합회 스승의 날 기념 행사

이강문 영남본부장 | 기사입력 2018/05/16 [10:59]

상주시어린이집연합회 스승의 날 기념 행사

이강문 영남본부장 | 입력 : 2018/05/16 [10:59]

▲ 사진 제공 = 상주시어린이집연합회

 

 

스승의날인 15일 경북 상주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재법)가 주관하여 “보육교직은 당신이 있어 아이가 행복합니다” 슬로건으로 기념 행사를 마리앙스 컨벤션에서 보육교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되었다.
 

1부 행사로 모범 교사 상주시장 표창은 공성아이숲어린이집 원장 강옥남, 튼튼어린이집 원장 최하영, 함께하는어린이집 원감 김선미 선생이 수상하였다. 상주시 어린이집 연합회 회장 표창인 참된교사 수상자는 드림어린이집 교사 김남희, 예쁜어린이집 교사 김윤희, 자연어린이집 교사 김경남이 수상했다.
 

또한 열악한 보육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신 상주시 여성가족과 송선욱 과장에게 감사의 꽃다발을 전달하였다.

 

이재법 회장은 스승의 날 기념사를 통해 저출산의 심각성을 피력하며 보육교직원의 열악한 근무환경 개선을 통해 보육 서비스 질을 높일 수 있다는 일념으로 영유아의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에 앞장서 일하겠다고 밝혔다.
 

2부 행사는 보육교직원들의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는 레크레이션과 행운권 추첨 등의 순서로 이어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