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와 미친손가락 콜라보...봄 러브송 'ohh! spring'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5/16 [13:53]

비쥬와 미친손가락 콜라보...봄 러브송 'ohh! spring'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5/16 [13:53]

 

 

 

 

연인들의 달달함을 대표하는 '누구보다 널 사랑해'로 유명한 혼성그룹 비쥬 (Bijou)와 워너원, B1A4, 에이핑크, 펀치, 더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미친손가락 (Mad Finger)이 트랙에 랩으로 참여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은다.

 

future pop의 장르인 타이틀곡 ‘ohh ! spring‘은 히트메이커 미친손가락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서 간결한 피아노로 시작하여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synth와 타악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으로 아름다운 보컬라인이 마치 봄의 한가운데에 서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달달한 트랙이다.

 

감미로운 가사말과 아름다운 감성의 멜로디로 20년째 많은 연인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싱어송라이터 비쥬와 히트메이커 미친손가락이 함께 콜라보하여 더욱 신선하고 sweet한 느낌이 배가된 봄을 녹여줄 감미로운 봄 러브송 ohh ! spring 은 오늘(16일) 낮 12시에 멜론, 지니를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되었다.

 

특히 8년만에 컴백한 비쥬의 새 여성 보컬로 참여한 감성보컬 문윤진의 음색 또한 톡톡히 한 몫을 하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언제나 항상 같은 자리에서 변함없이 사랑할거라는 메세지를 담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