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춘 “지방정권 교체 통한 진정한 정권교체 이룩할 것”

임병진 국장 | 기사입력 2018/05/16 [20:55]

박남춘 “지방정권 교체 통한 진정한 정권교체 이룩할 것”

임병진 국장 | 입력 : 2018/05/16 [20:55]

 

▲ 사진 =박남춘 후보 사무실 제공

 

 

더불어민주당이 16일 중앙당 선대위 출정식을 가진 가운데 인천시당도 선대위 체제를 본격 가동한다.

 

민주당은 이날 오후 2시 광역단체장 후보 전원과 기초자치단체장 시 도당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천장수여식을 갖고 본격 선거체제에 나섰다.

 

출범식에서 추미애 대표는 “이 자리에 계신분들은 더불어민주당 대표선수 격으로, 앞으로 지방 분권 시대를 열어갈 새 주역들로 선발, 당대표로서 그 수고와 노고에 위로 드리고, 함께 출정식에 자리를 갖게 돼서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격려했다.

 

이어 “민주당원은 1년 전에 정권교체를 해낸 주역들이고,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 ‘내 삶이 더 나아지는 새로운 지방시대’를 열기 위해서 승리해야 한다”고 겅조했다.

 

출범식은 특히  각 후보 소개가 담긴 동영상이 상영되어 많은 박수를 받았다. 당직자들은 무대에서 신나는 노래에 맞춰 율동을 선보여 축제를 방불케 했다.

 

박남춘 후보는 공천장을 받고 난 후 “하루 앞서 출범한 인천시당 선대위는 그동안 경선에서 탈락한 후보들과 원팀을 이루어 민주당의 단합 된 힘으로 인천에서 반듯이 승리하겠다”면서 “인천의 모든 출마자들과 하나로 뭉쳐 반드시 승리하겠다. 지방정권 교체를 통해 진정한 정권교체를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