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원내부대표 '김병욱'..."성과 내는 원내대표단 되겠다"

정수동 기자 | 기사입력 2018/05/17 [19:54]

민주당 원내부대표 '김병욱'..."성과 내는 원내대표단 되겠다"

정수동 기자 | 입력 : 2018/05/17 [19:54]

김병욱 국회의원(성남시 분당구을)이 더불어민주당 신임 원내부대표로 선임되었다.

 

김병욱 의원은 홍영표 원내대표와 함께 출범한 더불어민주당 3기 원내지도부의 원내부대표로서 오늘 열린 원내정책조정회의에 참가하였다. 오늘 선임이 완료된 3기 원내대표단은 국회 교섭단체를 대표하여 각 정당 소속 의원들의 의사와 정당간의 의견 차이를 사전에 조율하는 역할을 담당 예정이다.

 

특히 김병욱 의원은 지난 1기 우상호 원내지도부에서 원내부대표를 담당했고 2년만에 다시 선임이 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신임 원내부대표로 선임된 김병욱 의원은 “국민에게 정치가 희망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남북관계 출발점에서 실질적으로 성과 내는 원내대표단이 됐으면 좋겠다.”며 “20대 국회 첫 해 야당 원내부대표 경험을 살려 이제는 여당의 원내부대표로서 의미있는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병욱 의원은 현재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이자 예산결산특별대책위원회 위원, 미세먼지대책특별위원회 위원, 당내 혁신성장추진위원회 위원 등을 맡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