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컬 프리미엄 브랜드, ‘리탭’ 플랫폼 탄생

김성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5/28 [09:24]

버티컬 프리미엄 브랜드, ‘리탭’ 플랫폼 탄생

김성호 기자 | 입력 : 2018/05/28 [09:24]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을 모토로 하는 헬스&뷰티 제품 전문 쇼핑몰 '잇다몰'이 ‘리탭(Retteb)'으로 재탄생 했다. ​

 

▲ 사진 제공 = 리텝

 

 

리탭(Retteb)은 ‘더 좋아지다, 향상되다’라는 단어인 Better를 거꾸로 하여 착안된 신조어이다.

 

리탭(Retteb)은 모든 사람들은 누구나 외형적으로 보이는 것뿐 아니라 신체 내부의 건강까지도 나아지고 싶은 욕구(웰니스)가 있다고 보고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회원제 버티컬 프리미엄 브랜드 큐레이션 커머스를 지향한다.

 

웰니스는 웰빙(well-being)과 피트니스(fitness) 혹은 해피니스(happiness)를 결합한 단어로, 신체적·정신적·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의미한다.

 

​리탭은 이 같은 웰니스족(族)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리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한편, ​제품 구매를 자주 할수록 회원들에게 경제적 혜택을 많이 되돌려주는 프로그램도 도입할 계획이다.

 

또한, 리탭은 브랜드 및 홈페이지 등을 새단장한 기념으로 기존 공식몰에서 이전하는 고객에 한해 40% 할인쿠폰과 함께 배송비 3000원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위와 같은 혜택으로 인해 리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누벨르'와 100% 마유성분으로 임산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마유' 등의 브랜드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리탭은 웰니스를 지향하는 맞춤형 커머스로서 프리미엄 제품은 물론,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 등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다.

 

리탭의 안준 이사는 "리탭은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고, 참여자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며 "조만간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안함으로써 고객 개개인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큐레이팅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