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연합회, 걸그룹‘리브하이’소속사 등과 3자 MOU

소상공인연합회, 제일물산, 레드 크리에이티브 컴퍼니 등과 군납 쇼핑몰 관련 MOU체결

정수동 기자 | 기사입력 2018/05/31 [15:22]

소상공인연합회, 걸그룹‘리브하이’소속사 등과 3자 MOU

소상공인연합회, 제일물산, 레드 크리에이티브 컴퍼니 등과 군납 쇼핑몰 관련 MOU체결

정수동 기자 | 입력 : 2018/05/31 [15:22]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최승재)는 30일 서울 동작구 소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의실에서 군납 전문 업체인 제일물산(대표 오준섭), 걸그룹 ‘리브하이’ 소속사 레드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대표 김성형)와 3자 MOU를 체결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인기 걸그룹 리브하이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사진 왼쪽부터 신아, 레아,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 보혜, 가빈     

 

 

소상공인연합회는 이날 협약을 통해 군납 전문 업체인 제일물산의 온라인 쇼핑몰 등에 소속 회원사들의 우수 제품을 입점시켜 소상공인들의 판로 개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군통령’으로 불리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는 걸그룹 ‘리브하이’도 이 군납 전문 온라인 쇼핑몰 홍보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어서 소상공인 사업 제고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리브하이’는 이날 소상공인연합회 홍보대사로 위촉돼 위촉식을 가졌으며, 앞으로 소상공인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리브하이 멤버 신아, 가빈, 레아, 보혜는 자신들의 노랫말처럼 “소상공인들에게 밝은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며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밝혔다.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소상공인들의 우수제품이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오늘 협약을 통해 군납 전문 쇼핑몰에 입점할 수 있는 계기가 열려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급변하는 경영환경 대응뿐만아니라 소상공인 사업 활력 제고도 소상공인의 단결이 기반된다면 큰 성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