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중국 왕홍 메이크업 교육 나서

박우식 | 기사입력 2018/07/05 [09:05]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중국 왕홍 메이크업 교육 나서

박우식 | 입력 : 2018/07/05 [09:05]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이 중국 유튜버 ‘ 왕홍 ‘ 대상으로 메이크업 교육을 나선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25일부터 총 8일간 북경에 위치한 중국 왕홍 아카데미에서 메이크업 교육을 실시하며 K-뷰티 트렌드 메이크업 설명과, 왕홍에게 필요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총 8회 교육동안 메이크업 브러쉬 사용법 , 가장 기초적인 베이스 메이크업 네츄럴 아이 메이크업 ,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 , 18 s/s 트랜드 메이크업을 주제로 진행할 계획이며, 메이크업을 할 때 필요로 하는 소도구부터 시작하여 웜톤, 쿨톤 본인 이미지에 맞는 이미지 메이킹과 얼굴 골격의 위치 등등 하나하나 섬세하게 메이크업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각 언론사를 초청해 한 ‘ 중 메이크업 대결을 펼친다고 밝혔다. k-뷰티를 조심스럽게 널리 알리고 있으며 , 최근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 뷰티 박람회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대표로 K-뷰티 세미나를 진행하며, 각종 뷰티 프로그램 & 다큐 프로그램까지 섭렵 , 기업 광고촬영까지 담당하고 있는 만큼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는 한국을 대표해 한 ‘ 중 메이크업 대결에 꼭 승리를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은 뷰티 프로그램은 물론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뷰티 클래스 제품개발 콜라보 작업을 하면서, 대한민국 k-뷰티를 널리 알리고 있는떠오르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섭외 1순위로 꼽히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