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의 손나은, 아디다스 Z.N.E. 라인 대표 모델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7/05 [09:35]

에이핑크의 손나은, 아디다스 Z.N.E. 라인 대표 모델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7/05 [09:35]

▲사진제공 = 아디다스     

 

 

아디다스는 아디다스 Z.N.E. 후디 팔리 캠페인에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아디다스의 트레이닝복을 완벽히 소화해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을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모델로 발탁하고, 심플하고 편안한 디자인의 아디다스 Z.N.E. 후디 팔리를 착용한 손나은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평소 바다와 환경 보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손나은은 “처음 Z.N.E. 후디 팔리를 착용하고 해양 플라스틱 폐기물에서 개발한 원사로 제작 되었다는 것에 매우 놀랐다” 며 “평소 일상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 보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없을까 고민해 왔는데 바다를 보호하고, 더 나은 환경의 지구를 위하는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고 전했다.

 

새롭게 공개된 후디는 2015년부터 시작된 팔리포더오션과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아디다스와 팔리포더오션이 전세계 해양 오염의 심각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해양 정화 작업으로 수거된 플라스틱 폐기물을 활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아디다스는 스포츠 업계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더 나은 환경의 지구를 지키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  사진 = 아디다스

 

 

스포츠에 뿌리를 두고, 문화와 스타일에 의해 완성된 새로운 아디다스 Z.N.E. 후디 팔리는 스포츠 업계의 환경 친화적 이노베이션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내리고 있다. 플라스틱 재활용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니트 소재로 만들어져 몸에 꼭 맞는 핏감이 특징이다. 또한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바디 매핑 기술을 적용해 통기성은 물론 신축성과 활동성까지 제공한다.

 

첫 후디 제품으로 눈길을 끄는 아디다스 Z.N.E. 후디 팔리 제품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매장,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남성/여성 후디 17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