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가수 김명기, 내달 초 EP앨범 선 보인다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7/09 [10:49]

레전드 가수 김명기, 내달 초 EP앨범 선 보인다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7/09 [10:49]

▲ 사진제공- KMK뮤직   

 

 

수 많은 밴드의 보컬을 거쳐 1999년도 ‘활’밴드를 결성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오다 2003년도에 KBS 2TV ‘윤도현의 러브레터’ 단 한번의 방송 출연으로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으로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 가수 김명기가 내달 초 EP앨범 을 선 보인다.

 

그는 2002년 발표한 곡 ‘Say yes’ (세이예스)가 각종 인터넷이나 유튜브, SNS에 엄청난 조회수와 함께 ‘역대급 초고음 가수’ ‘전설의 가수’ ‘4옥타브 레전드’ 로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다.

 

더불어 가수 김명기는 가수를 가르치는 보컬트레이너 1세대로써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거미, 이수, 옥주현, 휘성, 손가인, 이혁, 김영지, 블락비 태일 등등 가창력으로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보컬 선생님이기도 하다. 또 요즘 폭발적인 가창력과 고음으로 유명한 가수 ‘소향’의 4옥타브를 넘나드는 영상이 화재가 되면서 ‘남자 소향’ 으로도 불려지고 있다.

 

이에 소속사 KMK뮤직 관계자는 ‘숨어있던 가수 김명기씨가 세상 밖으로 나오는 순간 아직 녹슬지 않은 록 보컬, 또 하나의 야생 호랑이를 보게 될 것’이라 말했다.

 

또한 가수 김명기는 ‘요즘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고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그 동안 기다린 팬들에게 좀 더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곡을 선 보일 것’이라 말을 전했다.

 

한편 가수 김명기는 8월 초를 목표로 EP앨범 작업이 한창인 가운데 수많은 리스너들과대중들에게 어떤 곡으로 또 한번의 커다란 이슈를 모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