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기, 타이틀 곡 ‘Missing You’ 티저 이미지 공개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7/23 [11:15]

김명기, 타이틀 곡 ‘Missing You’ 티저 이미지 공개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7/23 [11:15]

▲ 사진제공- KMK뮤직    

 

 

8월 2일 EP앨범 공개를 앞두고 신의 보컬 김명기가 타이틀 곡인 ‘Missing you’(미싱유)의 자켓 이미지가 공개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EP앨범의 자켓 이미지는 록의 단단함과 강함을 표현하기 보단 김명기가 가지고 있는 세밀함과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면을 강조 하였으며 밝고 순수한 모습을 담아냈다.

 

신의 보컬 김명기의 EP앨범명은 록의 스피릿과 슬픈 발라드의 감성을 동시에 담아낸 ‘RAIN’이다. 비가 가지고 있는 감수성은 눈물, 슬픔, 아픔 등의 의미가 주를 이루고 있지만 비가 가지고 있는 또 다른 긍정적 의미도 있다. 비가 내린 후 세상이 밝아지고 청정해지며 비를 맞고 있으면 내 안의 모든 것을 씻어준다는 의미로도 해석 될 수 있다.

 

이번 EP앨범명 ‘RAIN’은 세상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의 복잡 다양한 생각과 관점 그리고 시선을 김명기의 감수성을 더해 표현하려 노력한 앨범이다. 직설적이고 투박한 가사, 심플한 내용으로 대중들에게 좀더 다가가려 표현했고 록의 단단함에 발라드를 가미해 감수성을 더욱더 끌어 올렸다.

 

이에 신의 보컬 김명기는 ‘앨범 타이틀곡 Missing you’(미싱유)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선율을 보여주는 록발라드 곡으로 단순하지만 귀에 쏙 들어오는 가사들이 특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8월 2일 EP앨범의 공개를 앞 두고 ‘역대급 가수’ ‘초고음 가수’ ‘4옥타브의 레전드’ 등의 다양한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신의 보컬 김명기의 EP앨범이 팬들에게 어떠한 명품 록발라드 곡을 선사할지 더욱 더 기대가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