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방문한 ‘봉화군’ 원활한 사업추진위한 현안사업 협의

군민과의 약속위한 지속적인 노력 다짐

이강문 영남본부장 | 기사입력 2018/08/09 [17:15]

산림청 방문한 ‘봉화군’ 원활한 사업추진위한 현안사업 협의

군민과의 약속위한 지속적인 노력 다짐

이강문 영남본부장 | 입력 : 2018/08/09 [17:15]

▲ 산림청 방문한 ‘봉화군’ 원활한 사업추진위한 현안사업 협의     © 이강문 영남본부장

 

봉화군수는 7일 대전정부청사에 위치한 산림청을 방문하여 봉화군민 직접 참여형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계획하고 추진하던 중 산지관리법 개정으로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있어 이에 대한 대책마련과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지난 6월에 우박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에 최근 가뭄이 지속되어 소나무 생육이 저조하고 고사하는 나무가 많아 피해를 입고 있다. 다른 병해충으로부터 2차 피해를 막으려면 이를 신속히 제거하고 지역의 특색에 맞는 수종으로 식재를 해야 하며 이를 위한 사업비 확보를 위해 관계관에게 설명하고 지원을 요청했다.

 

한편 봉화군은 정부의 2030년까지 신재생에너지 비중을 20%까지 늘린다는 계획에 동참하고 지역민이 잘 사는 군을 만들기 위해 봉화군민 직접 참여형 신재생 에너지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봉화군수는 지역주민의 소득확대와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초석이 되고 사람이 찾는 봉화를 만들어 인구증가 정책에도 기여하겠다는 군민과의 약속을 위한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최선을다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