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얼라이크(ALIKE)' 25일 음원공개 걸그룹 대전 합류

박우식 | 기사입력 2018/08/22 [09:46]

걸그룹 '얼라이크(ALIKE)' 25일 음원공개 걸그룹 대전 합류

박우식 | 입력 : 2018/08/22 [09:46]

 

 

300팀의 걸그룹 대전 중인 2018 하반기 가요계. 신곡 'Summer Love'로 데뷔를 하는 당찬 신인 걸그룹 얼라이크(Alike) 제작사 베이스포(대표 정한솔)는 "다가오는 8월 25일 '성아, 가현, 욱진'으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 ‘얼라이크(ALiKE)’가 첫 앨범 'Summer Love'로 데뷔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그리고 결성에 대해서는 "걸그룹 얼라이크는 eniac, Patricia K, 87 사운드 프로듀싱 팀의 기획 하에 많은 오디션과 트레이닝을 통해 멤버 구성을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발매되는 '얼라이크'의 ‘Summer Love’는 여름을 보내며 뜨거운 태양 아래 함께한 연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세븐틴, 황치열, 티파니, 볼빨간 사춘기, 소유, 미쓰에이, 인피니트 h, 우효, 쇼미 더 머니,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활약한 스텝들로 구성되어 완성되었다."고 피력을 했다. 

 

 

또한 "현재 뮤직비디오 막바지 작업을 마친 신곡 'Summer Love'의 티저 영상과 함께 쇼케이스 및 프로모션 일정을 곧 공개할 것이다."라고 밝히며, 특히 "이번 Summer Love 음반은 한, 중 동시 발매를 추진, 다각화된 홍보법이 도입될 예정이다."라며 인터뷰를 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