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강사를 찾아라" 대한민국 명강사 인증 대회 겨룬다!

한국교육신문연합회 회장 명의 명강사 인증서 수여

김순복 기자 | 기사입력 2018/08/25 [20:35]

"유명강사를 찾아라" 대한민국 명강사 인증 대회 겨룬다!

한국교육신문연합회 회장 명의 명강사 인증서 수여

김순복 기자 | 입력 : 2018/08/25 [20:35]

한국교육신문연합회가 주최하고 한국스타강사연합회, 한국강사연구소가 주관하는 '제 1회 대한민국 명강사 인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명강사 인증 대회는 오는 10월 12일(금)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명강사 대회는 기업교육 강사, 대학 강사, 학원 강사 등 국내외에서 기업과 대학, 학교, 학원에서 강연과 강의 등을 진행하고 있는 현업의 강사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인증심사는 1차 서류심사, 2차 실강(15분 이내)으로 진행된다. 심사위원단은 한국교육연합신문 소속 매체의 기자단과 기업교육 담당자, 일반인 심사위원 등 10명 이내로 구성됐다.

 

한편, 주요 심사 항목은 부문별 ▲강의 스토리 ▲강의자료 구성 ▲영상 비주얼 ▲에듀테크 구성 ▲O2O(Online to Offline)전략 ▲교육생과 소통(호응도) ▲언론 보도 노출수 등을 중점적으로 심사한다는 계획이다.

 

강사 인증을 통과한 강사에게는 한국교육신문연합회 회장 명의 명강사 인증서(상패)가 수여된다. 또 강사 인명록으로 출간돼 기업교육 연수원, 공공기관 연수원, 대학, 전국 시도교육청, 유.초.중.고등학교, 청소년 수련단체 등에 배포될 예정이다.

 

'제 1회 명강사 인증대회'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 한국교육연합신문, 한국기업교육협의회, 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 교육그룹더필드, HRA 컨설팅, 교육전문기자클럽, 국제학생기자단이 후원한다.

 

한편, 한국교육신문연합회는 ‘제 2기 뻔뻔한(Fun) 명강사 교육 양성과정’을 개설하고, 오는 10월 5일(토)~6일(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풍림아이원 교육장(2호선 선릉역)에서 진행된다.

 

'제 1회 대한민국 명강사 인증 선발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또는, 한국스타강사연합회, 한국강사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