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이 담은 이효리, 자유로운 감성과 제주라이프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9/01 [10:25]

이상순이 담은 이효리, 자유로운 감성과 제주라이프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9/01 [10:25]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에서 이효리와 함께한 FW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특히 이번 화보는 이효리 남편인 이상순이 직접 포토그래퍼로 나서 둘만의 시크릿한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상순의 포토그래퍼로서의 뛰어난 실력에 감탄했고 “역시나 이효리다” 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

 

아무런 촬영 스태프 없이 둘만의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효리가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해 그들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라이프를 내추럴하게 표현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이번 화보를 통해 둘만이 느낄 수 있는 교감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제주도의 들과 바다 그리고 그들의 음악공간에서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이번 화보에는 쟈딕앤볼테르가 추구하는 빈티지한 걸리쉬함과 락적인 무드가 함께 어우러져 있다. 무엇보다 브랜드 감성의 기본이 되는 락시크 무드는 음악인으로서의 이효리 이상순의 감성과 더욱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었다.

 

이효리만의 내추럴하지만 시크함으로 다양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번 화보에서 이효리는 “역시 이효리”라는 프로다운 면모를 과감하게 보여주었다.

 

그리고 그들의 촬영 스토리를 담은 영상 또한 이상순이 직접 참여하였고, 음원에서도 이효리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공개 이후 이슈가 되었다.

 

이효리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더 많은 컷은 엘르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