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개강맞이’ 화보 공개… ‘대학교 훈남 선배 포스’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09/04 [15:04]

김영대, ‘개강맞이’ 화보 공개… ‘대학교 훈남 선배 포스’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09/04 [15:04]

 신인배우 김영대, ‘개강맞이’ 화보 공개… ‘대학교 훈남 선배 포스’

 

<캠퍼스플러스> 9월호의 주인공, 슈퍼루키 김영대의 반전 화보

훈남 선배 미 뿜뿜, 신인 배우 김영대

 

 

▲ 사진출처=캠퍼스플러스   

 


신인배우 김영대가 개강맞이 9월 화보를 공개했다.


김영대는 캠퍼스플러스 9월호를 통해 대학교 훈훈한 선배 미를 뽐냈으며 시크한 모습, 개구쟁이 같은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보인 화보를 완성해냈다.

 

 

 

 

 

다양한 소품과 의상을 통해 김영대는 지적이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면모를 과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본인과 배우로서의 길에 대한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밝혔다.

 

특히 배우의 길을 선택한 이유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김영대는 “내가 아닌 다른 캐릭터로 살아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다”라며 “또, 영화를 통해 위로를 받은 적이 정말 많은데 이러한 위로를 다른 사람들에게도 나누어 주고 싶고,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배우’로서 성장하고 싶다는 마음에 배우의 길을 선택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김영대는 ‘좀 예민해도 괜찮아’, ‘너, 대처법’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에서 훈훈한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영대는 정재영, 이기우, 이성우, 최웅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가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기업인 ㈜아우터코리아(대표 원욱·민경환) 소속 신인 배우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