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 평생교육원 웃음치료와 명강사 특강..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09/13 [10:27]

중부대학교 평생교육원 웃음치료와 명강사 특강..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09/13 [10:27]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민영욱 교수의 '웃음치료 명강사 특강'이 고양시 화정동소재 화정도서관 교양교실과 시청각실에서 12일 오후 2시 개강식을 가졌다.

 

'웃음치료와 명강사 특강'은 이날 부터 12주간 매주 수요일(12월 12일까지) 열린다.

 

이여진 시인/시낭송가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첫 강의는 안숙화 교수의 웃음치료 강의로 시작하여 다양한 웃음의 의미와 가치를 깨우쳐 주는 것으로 수강생과 참여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2강에서는 민영욱 교수의 명강사 특강과 스피치 강의가 이어졌으며 자기소개와 교수 강사진의 단체 인사가 있었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이날 참가자들은 다양한 이력의 전문가들이다. 실제 국가대표 수상스키 선수부터 시낭송과 마술의 세계를 펼치는 김수정, 시낭송가 주경희, 이여진, 허미경, 김두심, 이난나, 김수희, 이선주 등이 참여했으며, (사) 한국다선예술인협회 (회장 김승호)가 명예교수로 함께 참여했다.

 

수강생으로 참석한 김종연 환경감시국민운동본부 고양시지회 회장은 "참으로 오랜만에 웃음다운 웃음을 웃어본 듯 하다"며 "교육의 필요성을 느껴 집사람도 함께 참여하자고 권유해야 겠다"고 이날 교육소감을 말했다.

 

참석자들은 모두가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음주(9월 19일) 수요일을 기약하며 헤어졌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