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입암면, 포항에서 농‧특산물 홍보 밎 직판행사 개최

시중대비 저렴한 농‧특산물 구매와 군의 농산물 홍보로 도‧농상생의 장 마련

이강문 영남본부장 | 기사입력 2018/09/13 [18:00]

영양군 입암면, 포항에서 농‧특산물 홍보 밎 직판행사 개최

시중대비 저렴한 농‧특산물 구매와 군의 농산물 홍보로 도‧농상생의 장 마련

이강문 영남본부장 | 입력 : 2018/09/13 [18:00]

▲ 영양군 입암면, 포항에서 농특산물 홍보 밎 직판행사 개최     © 이강문 영남본부장

 

영양군 입암면은 913, 14일 양일간 포항시 남구 지곡동에서 영양군 농특산물 홍보 및 직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입암면 직원과 관내 다수 농가가 참여한 가운데 지곡동 5개단지 마을회 및 포항 향우회의 적극적인 협조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영양군 대표 농산물인 고추를 비롯한 각종 과일, 버섯, 약초, 벌꿀 등 다양한 품목들과 청송영양축협이 참여한 한우 쇠고기 판매도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건고추와 각종 과일들이 모두 판매되어 약 5,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또한 도농 상생의 장을 마련해 농가는 농산물을 적절한 가격에 판매하고, 소비자는 시중 대비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농특산물의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홍보물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영양군과 군의 농산물을 홍보해 향후 지역 농업인의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영양군 입암면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매년 관례적으로 실시되는 소모성 행사가 아닌 농가와 도시 소비자 양측에게 서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행사를 개최하였다.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도시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