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양시 자원봉사자 체육대회 일정 변경되어 개최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8/10/11 [11:54]

2018 고양시 자원봉사자 체육대회 일정 변경되어 개최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8/10/11 [11:54]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고양시 제공>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고양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재준)에서는 태풍으로 인해 연기되었던 2018 고양시 자원봉사자 체육대회를 오는 10월 28일(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으로 변경하여 개최하게 되었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소통과 화합의 축제인 체육대회를 통해 고양시 자원봉사자들에게 친목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등록 단체 및 수요처의 회원들과 일반 자원봉사자 30개 단체, 1,500여명의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 10시 자원봉사 기본교육을 시작으로 15시까지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레크레이션 체육활동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간의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텀블러, 책 등의 기부 부스를 운영하여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자원봉사자 간의 정을 돈독히 하는 화합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 체육대회를 통해 고양시 자원봉사자들의 공동체 의식을 키우고 고양시가 평화의 시작 미래의 중심, 자원봉사의 도시로 자리매김하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