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무결점 미모’에 업그레이드 된 성숙미 뽐내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8/10/20 [09:43]

김유정, ‘무결점 미모’에 업그레이드 된 성숙미 뽐내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8/10/20 [09:43]

 

 


배우 김유정이 화보에서 무결점 미모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성숙미를 뽐내 화제다.

 

김유정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1월호 화보를 통해 기존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다른 고혹적이고 우아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을 활용한 여성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했는데, 자연스러운 포즈와 도도한 표정으로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특히 따스한 가을 햇살이 느껴지는 배경 속에서 그윽한 눈빛을 발산하는 컷에서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함께 완전무결한 미모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화보 속 김유정의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한 가방은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를 지향하는 가방 브랜드 ‘러브캣(LOVCAT)’의 18FW 컬렉션 신제품 라인으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러브캣 특유의 럭셔리한 무드가 합쳐져 올 가을 로맨틱한 데일리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김유정은 웹툰 원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여주인공 ‘길오솔’ 역을 맡아 11월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