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전체 어린이집 보육직원 대상 아동학대 예방교육 실시

아이가 행복한 영덕 만들기에 최선 다짐

이강문 영남본부장 | 기사입력 2018/11/09 [17:50]

영덕군, 전체 어린이집 보육직원 대상 아동학대 예방교육 실시

아이가 행복한 영덕 만들기에 최선 다짐

이강문 영남본부장 | 입력 : 2018/11/09 [17:50]

▲ 영덕군,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아동학대 예방교육     © 이강문 영남본부장

 

영덕군은 지난 7일 영덕무형문화재전수관에서 아동학대신고의무자 아동학대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부모가 신뢰하는 어린이집 환경을 만들어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관내 전체 13개소의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아동학대신고의무자 아동학대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아동학대신고의무자 아동학대 예방교육은 최근 타지역에서 발생한 어린이집 아동학대와 관련해 보육교직원들이 아동학대 신고의무자로서 아동을 보호하고 안전한 보육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강사로는 보육현장에 대한 이해가 깊은 권정은 경북동부아동보호전문기관 관장이 교육을 맡았으며 교육 내용으로 아동학대 신고의무자로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의 역할을 강조하고 어린이집 아동학대 사례를 중심으로 사건발생 시 대처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군 관계자는 보육교직원이 아동학대 예방에 앞장서 부모가 신뢰하는 어린이집 환경을 만들어 주길 바란다. 영덕군은 학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아이가 행복한 지역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