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대한민국 녹색환경문화대상 시상식 거행

조기홍 국장 | 기사입력 2018/12/03 [15:20]

2018년 대한민국 녹색환경문화대상 시상식 거행

조기홍 국장 | 입력 : 2018/12/03 [15:20]

▲     © 조기홍 국장



 [신문고뉴스] 조기홍 국장 = 지난 11월 30일 2018 대한민국 녹색환경문화대상 시상식이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거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한국화보 고광숙 발행인과 유성엽 국회의원이 공동으로 '2018 대한민국을 빛낸 녹색환경대상'으로 진행 되었으며, 수상은 2018 대한민국 녹색환경문화 대상, 2018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 대상, 그리고 2018 대한민국을 빛낸 정의로운 국민 대상, 학생부문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졌다.

 

녹색문화 사회의 성장을 구현하는 글로벌 선진문화로 나아가고자 녹색문화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증대시키고 지속 가능한 환경과 생태적 삶을 실현하며, 환경 보존과 저탄소 녹색 성장에 기여해 온 분들을 선정하여 그 공로를 치하하는 매우 뜻 깊은 자리로 5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가 이어지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한편, 이날 축사에서 이주영 국회부의장은 "후세대에 물려줄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우리가 하나 된 마음으로 보존하여 돌려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며 수상자들을 진심으로 축하하였다.

 

또한, 박주선 국회의원 역시 이 자리에서 축사와 함께 '2018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뜻 깊은 자리를 모두가 함께 할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자리임을 강조하고 "각 분야에 환경보호를 위해 일선에서 노력하고 계신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국회도 동참해 더욱 깨끗한 환경터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축시낭송으로는 이강철 이서윤 시인.시낭송공연예술가의 퍼포먼스 낭송으로 김소엽 시인의 '물처럼 그렇게 살 수는 없을까'를 낭송하여 뜨거운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어진 시상식에서 2018년 대한민국을 빛낸 정의로운 국민대상에서 시낭송발전 공로대상을 수상 하였다.

 

 

▲     © 조기홍 국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