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와 함께하는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 16기 수료식

정수동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09:13]

'고려대와 함께하는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 16기 수료식

정수동 기자 | 입력 : 2018/12/05 [09:13]

▲ 사진제공 =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운영하는 ‘고려대와 함께하는 한화생명 CEO 아카데미’ 16기 수료식이 4일 오후 3시 고려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렸다.

 

이 강좌는 전체 16기 1,020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평생교육 차원의 대표적 산학협력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캐츠프레이즈의 한화생명이 5년 전부터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사회 환원' 차원에서 교육 소요금액 전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이 공모를 통해 위탁을 맡은 이 프로그램에서는 8주에 걸쳐 △행복의 심리학, △암전문의가 바라본 생명의 의미, △진정성 마케팅, △융복합 창조시대 소통과 협업의 리더십 등 다양한 강좌가 진행된다.

 

▲ 사진제공 =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이관규 고려대 평생교육원장은 총 55명의 원우가 배출된 이번 16기 수료식 축사를 통해 "이번 과정은 기업과 대학이 함께하는 소중한 롤 모델이 될 것"이라고 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나의 부족한 부분을 발견하고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또 이 과정이 새로운 창조의 밑거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화생명 측 대표로 축사에 나선 구도교 전무는 "5년 동안 한화생명 고객들을 위해 진행해 온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기업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다."라며, "기업과 대학이 함께한 이런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