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내년도 광주시 예산 확보 사활

윤진성 | 기사입력 2018/12/05 [14:54]

광주 서구, 내년도 광주시 예산 확보 사활

윤진성 | 입력 : 2018/12/05 [14:54]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광주시 서구가 내년도 광주시 예산 의결을 앞두고 특별교부금 등 시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현안사업비 확보에 서구 지역 출신 시의원들의 역할에 큰 기대를 거는 모습이다.

5일 서구는 내년도 광주시 예산안에 대한 심사가 열리는 광주시의회에 특별교부금 등 시비지원 건의서를 전달할 예정이다.

103억원의 현안사업비가 2019년도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서구를 지역구로 하는 광주시의원들에게 SOS 요청에 나선 것.

현재 서구를 지역구로 활동중인 광주시의원은 장재성, 정순애, 송형일, 황현택, 최영환 의원 5명이다.

서구는 시의원들에게 1:1 심층 면담을 통해 현안사업의 시급성과 당위성을 설명하고 상임위 예비심사 및 예결위 조정과정에서 특별한 관심과 협조를 당부할 예정이다.

구청 관계자는 “광주시의원님과의 공조로 최근 10억원의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며 “내년도 예산 역시 광주시의원들의 역할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구는 내년에 국민체육센터 건립, 농업기반시설 정비사업 등 총 30개 사업에 103억원의 시비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