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행정정책 행복지수평가연계 의정대상

인천시의회 김진규 부의장, 김강래 교육위원회 위원장, 서정호 의원 수상

임병진 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16:24]

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행정정책 행복지수평가연계 의정대상

인천시의회 김진규 부의장, 김강래 교육위원회 위원장, 서정호 의원 수상

임병진 기자 | 입력 : 2018/12/06 [16:24]

▲     © 임병진 기자

 

 

[신문고뉴스] 임병진 기자 = 지난 5일 국회 도서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행정정책 행복지수 평가연계 지방자치의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인천시 의회 김진규 부의장과 서정호 의원이 최우수상을, 교육위원회 김강래 위원장이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2018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행정정책 행복지수 평가연계 지방자치의회 의정대상’은 여의도 정책연구원이 주관하여 지방자치 발전과 지역발전에 매진하는 기초·광역의원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재선의원은 지난 회기 공적과 초선의원은 공약부분에 초점을 맞추어 정확한 통계평가 시스템에 의한 엄격한 평가를 통해 해마다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2017년 우수상에 이어 올해 최우수상을 수상한 인천시 의회 김진규 부의장은 서구 검단지역의 환경과 주거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한 공적을 인정받았으며, 앞으로 주민과 소통하고 소외계층을 위한 제도마련에 총력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 최우수상을 수상한 서정호 의원은 초선임에도 불구하고 큰 상을 받았다며 시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라는 뜻으로 알고 낮은 자세로 부지런히 뛰는 현장의정을 펼쳐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우수상을 수상한 교육위원회 김강래 위원장은 교육 현장의 문제점을 개선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젊은이들의 꿈이 실현되는 인천을 만들어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조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