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춘천지사,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난방용품 전달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28 [10:50]

국민건강보험공단 춘천지사,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난방용품 전달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8/12/28 [10:50]

▲ 사진제공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국민건강보험공단 춘천지사(지사장 황영상)는 12월 27일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 이용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난방용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평소 지역사회 노인 복지를 위해 노인건강마일리지사업 등을 통해 따뜻한 선행을 실천해왔던 국민건강보험공단 춘천지사에서 어르신 건강 증진을 위해, 겨울 이불을 전달하였다.

 

전달받은 후원품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이용 회원 중, 2018년 건강이 향상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올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전달되었다.

 

특히, 올해 94세인 김금덕 어르신(가명)은 “우리에게 복지관은 병원이다. 병원에 가도 고쳐지지 않던 병도 이곳에서 함께 웃고 땀흘려 운동하다 보면 어느새 말끔하게 고쳐지는 것 같다. 기분 좋은 선물과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낼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춘천지사 조남춘 차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어르신들을 위한 의미 있는 일에 참여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지역 내 노인 건강을 위한 더 많은 혜택과 참여 기회를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후원단체, 봉사단체와의 활발한 파트너 쉽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