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첫 뮤즈 발탁!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2/06 [09:29]

손예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첫 뮤즈 발탁!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2/06 [09:29]



배우 손예진이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첫 뮤즈로 발탁됐다.

 

마녀공장은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샴푸, 바디 제품까지 뷰티 전반을 다루는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이다. 지난 2018년에는 국내 최대 뷰티 앱 ‘화해’, ‘겟잇뷰티’ 등 여러 뷰티 어워드에서 11관왕을 달성하며 성분과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뷰티 인싸들 사이에 핫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손예진은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자리매김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하는 톱배우의 자리를 지켜왔다. 꾸준한 작품 활동 속에 수 많은 흥행작과 다수의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그녀는 특히 지난해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연이은 흥행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멜로퀸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처럼 긴 시간 높은 신뢰도와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는 손예진에 대한 믿음이 ‘마녀공장’ 뮤즈 발탁으로 이어졌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좋은 성분을 추구하는 브랜드인 만큼 꾸밈없고 순수한 모습이 돋보이는 모델을 물색했다”며 “손예진의 청순한 이미지와 변함없는 아름다움이 마녀공장과 잘 어울려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앞으로 손예진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노하우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