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설맞이 ‘도로명주소 홍보 캠페인’ 펼쳐

윤진성 | 기사입력 2019/02/08 [14:53]

광양시, 설맞이 ‘도로명주소 홍보 캠페인’ 펼쳐

윤진성 | 입력 : 2019/02/08 [14:53]

  

 

[신문고뉴스] 윤진성 기자 =광양시는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월 28일부터 1일까지 전통시장, 대형마트, 버스터미널 등 다중집합장소에서 이용객을 대상으로 ‘도로명주소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도로명주소 홍보 서포터즈, 시 공무원이 대거 참여해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에게 도로명주소 안내문과 홍보 물품을 배부하고 생활 속 도로명주소 사용을 적극 권장했다.

그동안 시는 도로명주소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마을회관과 학교, 기업체에 직접 찾아가 교육을 실시했었다.

또한 전광판과 교통정보시스템, 버스정보안내 단말기를 활용해 도로명주소를 적극 알리는 등 도로명주소가 우리 생활에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활동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허병 민원지적과장은 “이번 캠페인이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에게 도로명주소 사용의 편리성과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음 한다.”며, “앞으로도 생활 밀착형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도로명주소가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로명주소를 알고자 하는 시민은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주소찾아’ 앱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 민원지적과 도로명주소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