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신서면 상반기 관‧군협의체 회의 개최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9/02/11 [10:24]

연천군 신서면 상반기 관‧군협의체 회의 개최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9/02/11 [10:24]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신서면은 행정정복지센터에서 지난 8일(금)에 현안시책 협력을 위한 관․군 협의체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 신서면은 연천군의 ‘군장병 평일 외출제 시행 방안 대책’과 ‘경원선 열차운행 중지 관련’등 다양한 지역 현안사항을 알리고‘찾아가는 현답간담회’(공무원이 직접 담당 마을을 방문하여 주민 애로사항을 확인하는 신서면의 특수시책)에서 확인한 주민 건의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군(軍)은 군부대 훈련 및 대민지원과 관련한 건의사항을 전달하고 논의하였다.


이날 회의에는 임광진 신서면장을 비롯하여 파출소장, 방위협의회장 및 신서면 관내 12개 부대 주임원사들이 참석하였다.


임광진 신서면장은“신서면은 군부대가 많이 있는 지역으로 군(軍)과의 지속적인 협력이 필요하므로 앞으로도 계속 군과 지역현안사항을 논의하고 해결하는 자리를 마련해 가겠다.”고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