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호남향우회' 대보름 맞이 척사대회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기사입력 2019/02/18 [06:29]

'은평구 호남향우회' 대보름 맞이 척사대회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입력 : 2019/02/18 [06:29]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신문고뉴스] 김승호 기자 = 서울 은평구 불광2동 주민센터(동장 이동용)에서는 17일 오전11시 부터 재경 호남향우회(회장 김점복)주관, 은평구(구청장 김미경)후원으로 대보름 맞이 척사대회를 개최하여 관계자 및 지역민들이 대거 참석하여 한해의 소망과 격려의 기쁜 시간을 나누었다.

 

임정환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100여명의 호남향우회 임ㆍ회원들과 지역주민이 모여 서로의 정을 함께 나누었으며, 김정복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가 3.1절 만세운동 100주년 기념 해 이며, 기해년 황금돼지해라며, 모두에게 뜻깊은 한해가 되었으면 한다며, 우리 호남향우회를 이만큼 성장케 해주신 임ㆍ회원분들과 선대 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인사말을 통해 "은평의 발전과 오늘의 자리는 떼어 놓을수 없다며, 김정복 회장님과 호남향우회의 모든분들이 하나되어 은평구의 발전과 행복을 위해 협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도 인사말을 통해 "은평구의 지역적 특성과 현안이 산재되어 있다며, 그래도 함께하는 구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속에 노력하는 구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호남향우회(고문 권영오)은 인사말에서 "여러 회원님들의 협력과 단합이 우리의 힘이라며, 오늘은 모든 지나고 묵은 것을 털어 버리고 함께 격려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자"고 말했다.

 

이날 척사대회를 위해 은평치과(원장, 시인 이영만)가 건강칫솔, 치약등 100점을 기부하였고, 홍어와 고기, 음식등을 풍성하게 준비하여 많은 지역민들이 함께 흥겨운 시간을 보냈으며, 1층 마당에서는 윳놀이와 투호, 제비뽑기등 액운을 쫒고 복을 부르는 민속놀이로 진행되었다.

 

내외빈으로는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은평구의회(의장 이연옥)서울은평신문(발행인 권영오) 불광2동주민센터(동장 이동용)운영위원장(임보환)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회장, 시인 김승호) 유두선(주민자치위원장) 유기석(고문) 송형환, 김원호, 김운영, 김영기, 백인기, 박송주, 김선태, 이경식, 김병길, 김선배, 김성호, 안재동, 임공주 등이 참석했다.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 김승호 수도권 취재본부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