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세아, 페미닌 감성의 아트 화보 공개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3/22 [10:25]

배우 윤세아, 페미닌 감성의 아트 화보 공개

송경민 기자 | 입력 : 2019/03/22 [10:25]

 

 

▲ 사진 제공: 엘르 코리아   

 

 

글로벌 라이선스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는 4월호 이슈로 배우 윤세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윤세아는 기존 화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청순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로 페미닌하고 소녀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보정이 필요없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 놀랐다.”며 동안 배우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촬영 관계자는 전했다.

 

랑방 컬렉션과 함께 한 이번 화보의 테마는 ‘아트적인 삶’이다. 구겨지거나 주름잡힌 디테일, 그리고 풍성한 의상 실루엣이 수채화 같은 회화적인 배경과 조화를 이룬다. 멋진 옷 한 벌은 한 편의 예술 작품처럼 삶의 공간을 특별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는 취지로 기획한 화보다. 강지혜, 윤새롬 등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현대 작가들의 오브제가 더해져 랑방 컬렉션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 독보적인 비주얼 배우 윤세아, 페미닌 감성의 아트 화보 공개    사진 제공: 엘르 코리아   

 

 

배우 윤세아는 현재, 전국민 열풍을 몰고 왔던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 종영후 브랜드 러브콜 1순위 로 꼽히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차기작은 검토중이다.

 

자세한 화보와 영상은 <엘르 코리아> 4월호와 <엘르 코리아>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포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